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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shion

2022 패션 트렌드

by Savoir Faire 2022. 12.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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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패션 트렌드, by LYST

영국의 유명 럭셔리 패션 플랫폼, LYST가 발표한 2022 리포트에 따르면, 미우미우(MIU MIU)가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되었습니다. LYST는 2010년 런던에서 설립되었으며, 2018년 럭셔리 그룹 LVMH가 투자한 유명 패션 플랫폼입니다. 2021년 9월 기준 프리미엄 패션 플랫폼 다운로드 1위를 차지하였으며, 17,000개 이상의 브랜드의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2억 명 넘는 유저의 데이터 기반으로 분기별, 연간 리포트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LYST가 선정한 올해의 브랜드, 미우미우

2022 MIUMIU S/S SHOW

 

미니스커트가 아닌 마이크로스커트를 선보이며, 미우미우는 2022년 엄청난 한 해를 보냈습니다.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수많은 셀럽들이 착용하며,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었습니다. 또한 '발레코어(Balletcore)'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내며, 발레 토슈즈에서 영감을 받은 슈즈는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올해의 콜라보, 쟈크뮈스 x 나이키

Jacquemus Reveals Nike Air Humara LX Collaboration, A Blend Of The ACG Terra Humara And Pocket Knife

올해의 콜라보로는 나이키x쟈크뮈스가 선정되었습니다. 2022년 6월에 발매된 이 컬렉션은 총 15피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프랑스 브랜드와 스포츠웨어 브랜드의 콜라보로 발매 전부터 많은 관심을 보였으며, 론칭 후 단 몇 분만에 매진되며, 올해 가장 핫한 파트너십이 되었습니다. 

 

올해의 파워드레서, 벨라 하디드

벨라 하디드는 2022년 가장 영향력 있는 드레서로 뽑혔습니다. 그녀가 입은 의상들은 1900% 이상의 검색량이 증가하며, 2000년 스타일룩인 Y2K 패션의 열풍을 이끌었습니다. 벨라 하디드는 35회가 넘는 패션쇼에 참여하며, 모델로의 영향력도 드러냈습니다. 특히, 울트라 미니 어그는 틱톡을 통해 틱톡에서 엄청난 입소문을 탔습니다. 

 

올해의 주목할 브랜드, 루아르(LUAR)

LUAR 2023 S/S NYFW

뉴욕의 기반을 둔 브랜드 루아르(Luar)는 두아 리파(Dua Lipa), 줄리아 폭스(Julia Fox), 지지 하디드(Gigi Hadid) 등이 착용하며, 많은 셀럽 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그니쳐 아이템으로는 아나 백(Ana Bag)이 있습니다. 후드 바이 에어의 설립자인 라울 로페즈(Raul Lopez)가 이끄는 이 브랜드는 도미나카 공화국 출신 디자이너답게, 도미니카 공화국의 분위기, 시대정신, 문화를 컬렉션에 녹여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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